본문 바로가기
Design&Development/디지털기기

[내돈내산] 듀플렉스 가열식 가습기 P3 구매후기

by HUNIPOT 2023. 11. 1.

 

 

 

안녕하세요, 11월이라 그런지 날씨가 쌀쌀하고 슬슬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했네요.

 

지난 가을, 겨울을 함께한 초음파 가습기가 고장나서 새로 장만하기로 결정 ㅠㅠ

 

 

다들 아시다시피 가열식 가습기는 물을 끓여서 증기를 발생시켜 초음파 가습기 보다 세균에 대한 걱정이 다소 덜한데요

 

대신 전기를 많이 사용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도 소비전력 250W정도니 크게 걱정은 안드네요)

 


 

 

일단 여러 제품을 찾다가 아래 듀플렉스 P3 가열식 가습기로 구매했어요.

 

 

 

청소하기 편한 원통형에 4L의 넉넉한 용량을 가진 물통

 

그리고 리모컨이 있어 원거리에서 조정이 가능, 수면모드/타이머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지만

 

또 가격은 7만원 미만 ㅎㅎ  나름 가성비 제품이네요

 

 

분무량 3단

 

 

 

 

사용시 가장 걱정했던 소음은 생각보다 크지 않았고  

 

분무량은 총 3단계로 설정 가능했는데 자기전에는 3단, 수면시에는 2단으로 하고 

 

겨울철 적정 실내습도인 40~60%로 습도 설정을 하니 크게 시끄럽지 않고 약간 ASMR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민감한분들은 좀 거슬릴지도...)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가열식이라 그런가 증기로 인해 방안이 훈훈해지는거 같아요.

 

 

 

 

댓글